휜코

코뼈 전체를 좌, 우 2조각으로 분리시킨 후 정 중앙에 모아 다시 굳혀서 콧등을 곧바르게 만들어주는 코뼈 절골술과 코의 가운데 위치한 비중격이라는 얇은 연골판에 대한 비중격 성형술을 병행하여 휘어진 코를 교정합니다.

콧등돌출  매부리코

콧등의 일부가 돌출 되거나 콧등이 전반적으로 오목하게 융기되어 눈에 거슬릴 때 융기된 코뼈 및 연골 일부를 절제하거나 갈아 주는 비봉 절제술을 시행하여 반듯한 콧등을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매부리코는 비봉절제술, 연골성형술, 코 끝 융기술 및 콧구멍 사이에 위치한 콧기둥을 세워주는 콧기둥 성형술 등으로 교정 가능 합니다.

들창코

상태가 심하지 않은 경우는 코 끝 융기술과 콧기둥 성형술만으로도 어느 정도 해결되나 상태가 심한 경우에는 코의 연골 사이에 절개를 넣고 코를 길게 늘인 다음 연골판이나 보형물판으로 지주대를 대어 지탱해주는 수술로 코의 길이를 늘일 수 있습니다.
이때 융비술, 코끝 융기술, 연골성형술, 콧기둥 성형술을 병행 할 수도 있습니다.

낮은코

실리콘 보형물, 고어텍스, 퍼마콜, 자가진피 지방조직 등을 이용하여 콧등을 높여 주는 융비술과 자가연골, 알로덤, 퍼마콜 등을 이용하여 코끝을 높여주는 코 끝 융기술 등은 워낙 널리 알려져서 누구나 알고 있는 코 성형수술입니다.

재수술

코의 골격이 되는 코 뼈 및 코 연골에 대한 수술이 안 되 있거나 덜 된 상태에서 보형물만으로 코를 높이는 경우에는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보형물을 빼고 코뼈 및 연골부터 다시 교정한 후 코의 모양을 새롭게 만드는 재수술이 필요합니다.

넓고 퍼진 콧등

코뼈 전체를 좌, 우 2조각으로 분리시킨 후 정 중앙에 모아 좁게 굳혀서 콧등을 좁게 만들어 주는 코뼈 절골술과 코끝을 형성하는 연골의 일부를 제거하고 다듬어서 보다 날렵하게 만든 뒤 가운데로 모아주는 연골 성형술을 같이 시행합니다.

화살코

비중격 성형술로 코의 전반적인 길이를 줄이고 콧기둥 성형술로 코끝을 올려주어 코의 길이를 짧게 만들어줍니다.

몽툭한 코끝

코끝을 형성하는 연골의 일부를 제거하고 다듬어서 보다 날렵하게 만든 뒤 가운데로 모아주는 연골 성형술 이나 코끝의 과다 연부조직을 제거하고 연골이식 등으로 코끝을 세워주는 코 끝 융기술을 시행합니다.

넓은 콧구멍

콧구멍 안 또는 밖으로 수술을 시행하여 넓은 콧구멍(코볼, 콧날개)의 폭을 줄입니다.

들린 콧구멍

비중격 연골이식이나 복합조직(피부+연골)이식 등으로 들린 콧구멍의 피부를 밀어내리는 수술을 시행합니다.

콧구멍 비대칭

코끝 연골의 비대칭을 바로 잡아줌으로써 콧구멍 비대칭을 교정합니다.

함몰된 콧기둥

귀족수술

입안 절개를 통해서 코주위에 본인의 가슴연골, 인조골(메드포어), 콜라겐 덩어리(퍼마콜) 등을 깔아주는 방법으로 코 옆 함몰부위가 복돋아지기 때문에 얼굴의 중앙부가 훨씬 볼륨감 있게 보여서 코도 더 오똑해 보이고 전반적으로 더 젊어져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마성형

이마가 너무 평평하거나 납작한 느낌을 주는 경우 원하는 모양으로 보형물을 제작하여 이마의 골막 밑에 깔아줌으로써 둥글고 매력적인 이마선을 갖을 수 있습니다.
이 수술의 경우 절개선은 머리카락이 있는 부위에 감추어지게 되므로수술자국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자가 지방 이식으로도 이마 성형이 가능한데 이는 최근에 많이 시행되어지는 방법입니다.

턱성형

특히 턱이 작거나 뒤로 들어간 무턱인 경우 이를 교정하게 되면 코가 더욱 돋보이게 됩니다.
턱뼈의 크기가 약간 작고 뒤로 조금만 들어간 정도라면 턱 끝에 인공 보형물을 넣어 고정시키는 것만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만, 상태가 심한 경우에는 입안절개를 통해 턱뼈를 절골하여 필요한 만큼만 앞으로 빼주거나 절골한 부위에 자가골 이식을 하여 높이를 높여 주기도 합니다. 이때 치아의 보정교합이 심하면 이도 같이 교정하여야 합니다.

미세지방 이식주사

미세지방 이식주사는 지방 흡입용 주사기를 복부의 피하 지방층에 넣어 지방을 일부 뽑아낸 뒤에 원심분리기로 잘 정제하여 신선하고 깨끗한 지방 조직만 걸러 낸 뒤 이를 다시 작은 주사기를 이용하여 콧등과 코끝의 주입하여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이식된 지방은 수술 6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약 30~50%정도는 흡수되어지지만 나머지는 잘 생착되어서 영구적으로 볼륨을 유지하게 됩니다. ( 기존의 지방 이식술은 흡수율이 높았으나 미세지방 이식술은 흡수율이 낮습니다. ) 또한 30%이상 흡수가 된 경우라 하더라도 처음 지방을 뽑을 때 많이 뽑아놨다가 1~2회 정도 더 보충을 해주면 모양이 잘 유지가 됩니다.

그리고 이 방법은 주사이므로 기존의 수술에 비해 부기도 적고 1~2일이면 사회 활동이 가능하며 자신의 조직을 쓰기 때문에 가장 안전한 시술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러주사

미간 부위만 꺼진 경우, 코끝의 모양은 좋은데 콧대만 살짝 낮은 경우, 콧등이 반듯하지 않고 함몰 부위가 있는 경우, 콧대만 약간 높이고 싶은데 실리콘이나 고어텍스와 같은 보형물에 거부감을 갖고 있는 경우, 수술 및 회복과정에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등에는 아테콜이나 레스틸렌 등과 같은 필러 주사로 간단히 교정이 됩니다.

특히 필러 주사로 콧대를 높이는 과정은 5~10분 정도의 시간이면 충분하고 수술 후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할 수 있으므로 매우 간편한 시술방법이라 하겠습니다.